2021.02.16 18:20:02

OST가 있는 가구, BAM! 소파

팝아트에서 튀어나온 소파,

이 소파를 위해 탄생한 음악



1_182740.jpg


MASSPRODUCTIONSBAM!이라는 이름의 소파를 출시했다. 이 소파를 모티브로 스웨덴의 유명 DJ 이자 제작자 Axel Boman이 음악을 작곡했다. 


2_182806.jpg 


BAM! 소파는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가구 브랜드의 공동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Chris Martin이 디자인했다. 이 소파는 명확한 그래픽 프로파일과 넉넉한 블록 모양으로 팝아트의 직설적인 느낌을 준다.


"로이 리히텐슈타인 팝아트에서나 볼 수 있는 소파라고 생각해요. 그래서 이름이 BAM!입니다!"


디자이너 Martin이 말했다.


3_182820.jpg


이 소파는 팔걸이가 없으며, 3개의 쿠션과 등받이로 구성된다. 쿠션은 다운 제품에서 가져온 깨끗하게 세척된 재활용 오리와 거위 깃털로 가득 차 있다. 소파는 흰색, 보라색, 노란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. 2인, 3인, 4인 소파를 제공하며, 평면 포장된 상태로 배송된다.


4_182832.jpg

BAM! 소파는 Axel Boman의 스튜디오로 전달되었고 Boman은 스웨덴 재즈 드러머 Konrad Agnas와 함께 음악을 만들어 녹음했다.


Boman은 "갑자기 스튜디오에 시원하고 밝은 녹색의 BAM! 소파가 나타났고 아주 진보적인 느낌을 주었어요. 제 작곡 과정에 큰 영감을 받았습니다."라고 말했다.


 

"이 음악은 아마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거예요. 대단히 아름답고 혼란스럽거든요."

 

 

 

 

 

by RYUHOWOO

 

출처 : dezeen 원문보기


댓글 (0)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